Home > News > 우리금융, 동양·ABL생명 1.5조에 품는다

우리금융, 동양·ABL생명 1.5조에 품는다

2024-11-14 14:43:01

실제로 13일 밤 테헤란의 캄캄한 밤하늘을 가르며 드론과 미사일이 발사되자 시민들은 거리로 쏟아져 나와 환호했다.

‘동파선생 입극도는 동파(東坡)라는 호로 더 잘 알려진 소식(蘇軾)이 삿갓 쓰고 나막신 신고 옷자락을 걷어 올린 채 조심조심 걷는 모습을 그린 것이다.예술을 사랑하고 아끼는 전국의 문화인 여러분들.

우리금융, 동양·ABL생명 1.5조에 품는다

기증 작품 중 소치 허련의 산수화 8폭 병풍은 소치의 초기 화풍을 전해주는 데다 병풍 뒷면에 의재 허백련이 이를 보증한 글이 붙어 있어 그 의의를 더한다.이 기증전의 뜻을 높여주는 것은 소장자가 그저 아담한 소품으로만 생각해 온 애춘 신명연의 ‘동파선생 입극도와 죽천 김진규의 ‘묵매도이다.시아버님은 일찍이 1972년에 타계하셨고 남편도 재작년(2021년)에 세상을 떠나 지난 50년간 간직해 온 이 그림들을 다시 고향으로 돌려보내고 싶다는 뜻을 전해온 것이다.

우리금융, 동양·ABL생명 1.5조에 품는다

그 원래 도상의 유래는 소동파의 인간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이런 그림이었다.유홍준 본사 칼럼니스트·명지대 미술사학과 석좌교수.

우리금융, 동양·ABL생명 1.5조에 품는다

이 두 점은 비록 당대를 대표하는 대가의 작품도 아니고 크기도 소품이지만 조선시대 회화사의 빈칸을 메워 줄 귀중한 그림이다.

그리고 방계인 의재 허백련 등으로 이어지는 호남 남종화의 종가이다.고려는 전후 복구에 매달려야 했고.

이야기를 듣는 사람도.1차 전쟁 이후 고려는 송과 계속 교류하고 있었고 때로는 군사적 협력을 시도했다.

회를 거듭할수록 뒷심이 딸리는 것 같아 아쉽다는 감상평도 있다.주변의 두 강대국이 싸우면 어떻게 해야 하나? 답은 정해져 있다.






Copyright © Powered by     |    재외동포신문|우리금융, 동양·ABL생명 1.5조에 품는다    |    sitemap

병원서 5년, 집에 온 50대 "다신 안 가"…예산도 1072만원 절감한국을 ‘괴뢰’ 표기한 북한오피스·상가·토지영국 5월 서비스업 PMI 51.0…예상치 50.5中, 포드 합작사에 277억원 벌금…반독점법 위반혼돈의 2023 국제금융시장08. 달러-원, 트럼프 거래 되돌림에 하락…1,375.50원벼 수입안정보험 내년 시범 실시…직불금 예산도 8%↑신민준, 커제 잡았다…바둑 남자단체전 금02. 지난주 폭락하더니…트럼프 미디어 오늘은 8%대 급등여성에 7번 차이고 인형과 결혼…日남성 6년 후 깜짝 근황경제·외교 존재감 키우는 ‘글로벌 사우스’와 관계 강화해야대만 TSMC "화웨이 규제, 회사에 단기적 충격"자녀 대신 증여세 내줬다간…세폭탄 맞습니다 [도와줘요, 상속증여]"친환경 전환 빠른 韓기업, 해외기관 관심 커져"09. [FOMC 폴] 끈덕진 인플레이션에도 11월 25bp 인하유로존 5월 합성 PMI 확정치 51.8…예비치 51.6(상보)내년 소상공인 지원예산 64%는 ‘융자’이강인 카드 꺼낸 황선홍호…우즈벡 상대 '진짜 베스트11' 가동노소영 본격 공식 행보로 선택한 '이것'…최태원도 집중한다는데…고성장에 수익도 짭짤…금투업계 "인도에 올라타라"기회특구에 진심인 한총리 “지역격차 해소 절호의 기회”윤 대통령이 달라져야 하는 이유금메달 놓쳤지만 빛난 투혼… 35세 레슬러 류한수와 김현우의 만가독일 10년 국채수익률 -0.230%…사상 최저치 경신“리더십 위기 네타냐후, 지상전 규모·기간 놓고 고심”인텔 밀어내고 엔비디아가…AI가 바꾼 변화예스티(122640) 3Q24 특허소송 이슈는 있지만…내년 봄을 심어보세요탈북민은 대한민국 국민 아닌가